J_LOG

'죽음'에 관해 추천할 만한 영상 콘텐츠 TOP3 본문

일상

'죽음'에 관해 추천할 만한 영상 콘텐츠 TOP3

Jo_um 2023. 7. 2. 18:49
반응형

1. 원더풀 라이프 (2001)

드라마 / 판타지

일본

118분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주연: 이우라 아라타 / 오다 에리카 / 테라지마 스스무

천국으로 가기 전 머무는 중간역 림보. 세상을 떠난 사람들은 이곳에 7일간 머물며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기억 하나를 골라야 한다. 림보의 직원들은 그 추억을 짧은 영화로 재현해 그들을 영원으로 인도하는... 영원히 머물고픈 순간, 당신 인생엔 있습니까?

 

 

 

 

2. 코코 (2018)

애니메이션 / 모험 / 코미디

미국

104분

감독: 리 언크리치

주연: 안소니 곤잘레스 /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  벤자민 브랫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탕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것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은? 그리고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3. 미 비포 유 (2016)

멜로 / 로맨스

미국

110분

감독: 테아 샤록

주연: 에밀리아 클라크 / 샘 클라플

이별을 준비하는 마지막에 나타난 짜증나는 여자 내 평생 최고의 6개월을 선물했다. 6년 동안이나 일하던 카페가 문을 닫는 바람에 백수가 된 루이자(에밀리아 클라크)는 새 직장을 찾던 중 촉망 받던 젊은 사업가였던 전신마비 환자 윌(샘 클라플린)의 6개월 임시 간병인이 된다. 루이자의 우스꽝스러운 옷, 썰렁한 농담들, 속마음을 그대로 드러내는 얼굴 표정이 신경 쓰이는 윌. 말만 하면 멍청이 보듯 두 살짜리처럼 취급하고 개망나니처럼 구는 윌이 치사하기만 한 루이자. 그렇게 둘은 서로의 인생을 향해 차츰 걸어 들어가는데...
728x90